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로그인
회원가입
주문배송
고객센터
쇼핑몰 전체검색
검색어
필수
검색
장바구니
마이페이지
주문배송조회
카테고리
카테고리
카테고리 전체보기
베스트 & 신상품
베스트상품
신상품
이벤트
이벤트 할인
생활용품
주방용품
위생용품
건강관리용품
공지사항 게시판 테스트글입니다.
공지사항 게시판 테스트글입니다.
공지사항 게시판 테스트글입니다.
공지사항 게시판 테스트글입니다.
공지사항 게시판 테스트글입니다.
안녕하세요 고객님,
로그인
해주세요 :-)
로그인
마이페이지
주문배송
위시리스트
장바구니
쿠폰관리
카테고리
커뮤니티
생활용품
주방용품
위생용품
건강관리용품
베스트 & 신상품
베스트 & 신상품 하위분류 열기
베스트상품
신상품
이벤트
이벤트 하위분류 열기
이벤트 할인
생활용품
주방용품
위생용품
건강관리용품
오늘 본 상품
0
오늘 본 상품
0
없음
마이메뉴
오늘 본 상품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단으로
회원
로그인
회원가입
회원아이디
필수
비밀번호
필수
자동로그인
정보찾기
주문내역
FAQ
1:1문의
개인결제
사용후기
상품문의
쿠폰존
나의정보 닫기
오늘 본 상품
0
없음
오늘 본 상품 닫기
장바구니 닫기
위시리스트 닫기
뒤로
FAQ
제품하자·오배송이 있을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?
작성자
최고관리자
등록일
21-11-10 13:54
조회수
30
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,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.
본문
목록
답변
글쓰기
이전글
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21.11.10